<
>

Home > 고객센터 > FAQ      
 
[효성] 전자세금계산서를 다시 받고 싶어요
[효성에프엠에스]

- 효성CMS 이용료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는 www.smileedi.com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회원인 경우 로그인 하시면 확인가능하며 비회원인 경우 [비회원 매입계산서 조회]에
  들어가서 사업자등록번호와 담당자 이메일, 기간을 입력 후 조회를 클릭하면 승인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 발행되는 전자세금계산서는 세무사를 제외하고 월 2건입니다(세무사 월 1건 발행).
  월사용료는 납부일 익일, 은행수수료는 말일로 발행되며 은행수수료는 매월 사용량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의 수정은 발행된 세금계산서가 2012년 7월 1일부터 변경된 국세청
  세금계산서 처리 프로세스에 의해 익일 오후 5시 국세청으로 일괄자동전송됨에 따라
  세금계산서 반송처리가 불가합니다.

- 필수기재사항(대표자, 주소, 상호 등) 변경에 따른 세금계산서 수정은 반드시 서비스
  이용변경이 완료되어야 하고, 서비스 이용 변경을 매달 말일(영업일 기준)까지 완료해야
  익월 세금계산서에 적용 가능합니다.

- 사업자번호변경 또는 양도 양수 변경시 이용변경이 완료된 해당 월에 대한 수정발행은
  다음달 1일가지 수정요청접수를 완료하면 수정세계산서가 발급됩니다.


[지에스아이코]

- 지에스아이코에서 발행되는 프로그램 이용료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는 매월 5일에 발행되며
  1577-1543으로 문의하시면 원하시는 이메일로 재발송 해드립니다.

- 이메일 확인시 첨부파일이 아닌 문서확인 버튼으로 확인바랍니다.

※ 발행일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행됩니다.
 이전글   [금결원] 당일 출금은 어떻게 하나요?
 다음글   자동이체동의서 왜 받아야 하나요?

 
회사소개 | 제품문의 |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