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ome > 고객센터 > FAQ      
 
전송취소가 안되요
1. 붉은 글씨의 신청일/출금일 아래 전송일자가 입력되어있고 바로 아래 확인의 전송확인에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송확인에 체크되어있지 않다면 오른쪽 하단의 삭제버튼으로 삭제만 하시면 됩니다.

2. 전송확인에 체크되어있다면 신청일/출금일을 확인해주세요.
전송취소 또한 전송 마감시간이 적용됩니다.
마감시간은 금융결제원은 승인의뢰는 밤12시 출금의뢰는 오후5시이며
효성FMS는 승인의뢰가 낮12시 출금의뢰는 오후5시입니다.

3. 전송 마감시간 후의 승인의뢰/출금의뢰 파일은 취소하실 수 없으며 전송 마감시간 전의 파일이 취소되지 않는 경우 1577-1543으로 문의바랍니다.

 이전글   월이용료는 언제 출금되나요
 다음글   당월 출금한 고객을 또 출금하고 싶어요

 
회사소개 | 제품문의 |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