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ome > 고객센터 > FAQ      
 
불능코드 발생사유
< 승인의뢰 >

1.센터 계좌번호체계 검증오류 = 계좌번호 오류 또는 계좌번호 없음

2.계정과목 오류 : 출금가능한 과목이 아닌 경우 (cma계좌, 적금계좌 등)

3.이중신청 : 이미 승인된 경우 (당사로 문의바랍니다)

4.납부자번호 오류 : 당사로 문의바랍니다.

5.CMS 실시간서비스 미 참가기관 : 은행이 실시간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6.신규신청불가 : CMS출금이 불가능한 계좌이거나 고객이 직접 은행에 해지한 계좌

< 출금의뢰 >

1.출금이체 미신청계좌 : 임의로 계좌번호 수정하여 승인받은 번호와 상이한 경우
정상적인 승인의뢰 절차를 진행하지 않은 경우

2.출금이체신청 은행해지 : 고객이 은행에 방문하여 직접 해지한 경우 → 고객관리에서 CMS상태를 [4.해지완료]로 수정합니다.

3.잔액증명발급 계좌 : 고객이 출금 당일 잔액증명서를 받은 경우 예금이 동결되어 출금되지 않습니다.

4.건당한도초과/월간한도초과 : 가입시 설정하신 1건당 또는 월 총 출금한도금액이 초과된 경우 → 한도이내로 수정하여 재신청 하거나 증액하려면 변경신청을 해야합니다.

 이전글   [효성] 전송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글   [금융결제원] 농협은행(구,농협중앙회)와 단위농협의 구분

 
회사소개 | 제품문의 |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