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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문자인증실패 시 처리 안내





※₁효성CMS 자동이체 예금주 문자고지 의무화 시행에 따라 신규고객 등록시
      휴대폰번호가 필수항목이 되었습니다.

※₂신규 승인의뢰시 문자인증실패 오류가 발생한 경우 출금이 불가하오니 아래 안내된
      순서에 따라 "고객의 자동이체동의서"를 스캔 후 업로드하여 인증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규고객 승인시 문자인증실패 처리 안내>

1. 동의서관리(클릭)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아이디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3. 승인의뢰 접수한 날짜(승인의뢰 화면에서 신청일(빨간색)을 확인하세요)를 기간설정하여
   검색합니다.

4. 인증실패가 나온 고객을 더블클릭합니다.

5. 인증방법동의서로 선택하고 고객의 자동이체동의서를 스캔하여 파일업로드합니다.

6. 심사 후 승인되며 최소 2일에서 4일(영업일 기준)까지 소요됩니다.

7. 인증여부를 확인하여 인증반려시 반려 사유를 확인하여 재접수 하셔야합니다.

8. 인증완료시 프로그램 고객관리 화면 하단의 모바일 인증조회를 클릭하면
   CMS상태가 '6.인증실패'에서 '2.신규완료'로 변경되어 출금이 가능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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